최근에 올라온 글

최근에 달린 댓글

calendar

1 2 3 4 5 6
7 8 9 10 11 12 13
14 15 16 17 18 19 20
21 22 23 24 25 26 27
28 29 30

Corinne bailey rae - Like a star[가사,해석,듣기]

2009. 6. 27. 11:07 | Posted by 이누이트

Just like a star across my sky,
Just like an angel off the page,
You have appeared to my life,
Feel like I`ll never be the same,
Just like a song in my heart,
Just like oil on my hands,
Oh.. I do love you,

나의 하늘을 가로지르는 하나의 별처럼,
동화속에서 나온 천사처럼,
너는 나의 삶에 나타났어.
그런 기분은 다시 못느낄거 같아,
내 심장에 울려퍼지는 음악처럼,
내 손위의 기름처럼,
오 나는 너를 사랑해,

Still i wonder why it is,
I don`t argue like this,
With anyone but you,
We do it all the time,
Blowing out my mind,

여전히 나는 왜 그것이 그런지 궁금해,
난 이렇게 다투지 않아
너 아닌 누구와도
우린 항상 이러곤 하지
내 맘이 흔들려

You`ve got this look i can`t describe,
You make me feel like I`m alive,
When everything else is a fade,
Without a doubt you`re on my side,
Heaven has been away too long,
Can`t find the words to write this song,
Oh.,..
Your love,

너는 내가 형용할 수 없는 모습을 지녔어,
너로인해 내가 살아있다는 것을 느껴,
언젠가 모든것들이 사라질 때,
의심할 여지없이 너는 내 곁에있어,
천국은 오랫동안 멀어졌지만,
이 음악에 적절한 단어를 못 찾겠어,
오...
너의 사랑,

Still i wonder why it is,
I don`t argue like this,
With anyone but you,
We do it all the time,
Blowing out my mind,

여전히 나는 왜 그것이 그런지 궁금해,
나는 설득시킬수 없어,
그 누구도. 그러나 너는,(설득시킬 수 있어)
우리는 모든 시간을 함께 해,
내 마음을 설레게 해,

I have come to understand,
The way it is,
It`s not a secret anymore,
`cause we`ve been through that before,
From tonight I know that you`re the only one,
I`ve been confused and in the dark,
Now I understand,

나는 이해하게 되었어,
그것의 방식을(그것의 방식대로 그렇게 되도록 내버려두다)
그건 더이상 비밀스러운 일이 아니야,
오늘밤부터 난 알아 너 밖에 없단걸
나는 어둠속에서 당황했었지만,
지금 나는 이해할 수 있어.

I wonder why it is,
I don`t argue like this,
With anyone but you,
I wonder why it is,
I want let my guard down,
For anyone but you
We do it all the time,
Blowing out my mind,

나는 왜 그것이 그런지 궁금해,
나는 설득시킬수 없어,
그 누구도. 그러나 너는,(설득시킬 수 있어)
나는 왜 그것이 그런지 궁금해,
나는 내자신의 벽을 허물고 싶어,
그 누구도 아닌 단지 너를 위해,
우리는 모든 시간을 함께 해,
내 마음을 설레게 해,

Just like a star across my sky,
Just like an angel off the page,
You have appeared to my life,
Feel like I`ll never be the same,
Just like a song in my heart,
Just like oil on my hands

나의 하늘을 가로지르는 하나의 별처럼,
동화속에서 나온 천사처럼,
너는 나의 삶에 나타났어.
그런 기분은 다시 못느낄거 같아,
내 심장에 울려퍼지는 음악처럼,
내 손위의 기름처럼,
오 나는 너를 사랑해,

'Spare Time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카라] 니콜 사진모음  (0) 2009.07.28
남자 눈썹 정리하는 방법!!!  (0) 2009.07.28
유희열 카라-유희열의 스케치북-  (0) 2009.05.25
카라 니콜 눈빛 ㅎㅎ  (0) 2009.05.25
간디 어록  (0) 2009.05.03